1. 관련근거: 수강신청에 관한 규정
2. 위와 관련하여 수강신청 변경시스템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변경을 해야하는 학생은 아래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변경시스템 행정절차 안내>는 2차 수강신청 변경 이후 부득이한 사안이 발생한 학생에 대하여 처리하는 방법으로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기존에 내부전자결재 방식을 대학정보시스템과 연계하여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학과에서 결재를 해도 사유가 합당하지 않을 경우 교무처에서 반려할 수 있습니다. |
가. 신청대상: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자 중 부득이 수강변경이 필요한 자(복학자, 재입학자, 수강학점미달자, 2차 수강신청기간 이후 합ㆍ폐강 등으로 인한 시간표 중복자 등 학과심의를 통해 수강변경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자)
나. 시스템 운영 기간: 2019.8.12.(월) ~ 2019.8.23.(금)
다. 행정처리 절차
라. 시행시기: 2019학년도 2학기부터
마. 주의사항
1) 무분별한 수강변경이 되지 않도록 자격증교과목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들에 한하여 신청 받습니다.
2) 수강신청변경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 운영 기간에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에는 수강변경을 절대 할 수 없습니다.
4) 과사에서 학생을 등록 후 진행하기 때문에 과사에 먼저 연락 후 수강신청변경을 신청하기 바랍니다.